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예산·취향 맞춤 '여행 큐레이션' 도입


타입별 최적 추천 서비스, 모바일 결제 편의도 향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제주항공이 고객의 예산과 취향 등 원하는 조건을 고려해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맞는 항공권과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것으로 '예산별', '여행 타입별' 선택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예산에 맞는 항공권을 고르기 위해서는 원하는 금액을 설정하고 도착지를 '어디든'으로 선택하면 예산 이하의 제주항공 모든 노선과 모든 시간대의 항공권을 표출시켜준다.

여행 타입별 추천은 ▲휴양여행 ▲음식여행 ▲쇼핑여행 ▲체험여행 ▲배낭여행 등 원하는 타입을 설정하면 그에 맞는 노선별 최저가 항공권이 표출된다.

이번 서비스는 기능 점검을 위한 베타버전으로, 제주항공은 앞으로 세분화한 기능을 추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큐레이션 서비스 도입과 더불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페이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항공권 결제 편의도 개선했다.

2018년에는 글로벌 결제수단인 Paypal과 동남아 지역에서 사용성이 높은 Molpay, SSG Pay를 차례로 오픈하는 등 간편 결제수단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의 항공권 예매와 결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예산·취향 맞춤 '여행 큐레이션'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