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진행


디자이너 유망주 발굴 및 '렉서스X29CM 콜렉션' 제작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2월 선보이는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LS500h' 출시를 앞두고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신념과 철학을 가지고 장인정신에 기반해 제품을 만드는 신진 장인을 발굴하고,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기획단계부터 함께 협업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총 2 개의 파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즈'를 진행해 젊은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를 발굴 및 지원 함과 동시에 발굴된 마스터즈가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제작한 제품을 '렉서스X29CM 콜렉션'으로 선보이게 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즈는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디자인 공모전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사람 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로움과 가치를 추구하는 디자인을 발굴하고자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다음달 17일까지 작품 모집이 진행된다. 선정된 최종 1팀에게는 제작비 1천만원의 지원 뿐 만 아니라,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및 렉서스 복합 문화 공간인 '커넥트 투'에서도 전시, 판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렉서스X29CM 콜렉션을 함께 할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는 오는 12월 초 렉서스 및 29CM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