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해태 '고향만두 불낙교자' 출시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해태, 매콤한 '고향만두 불낙교자' 출시

해태제과가 업계 최초로 낙지만두인 '고향만두 불낙교자'를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청양고추로 만든 특제 매콤소스로 낙지의 비릿한 맛을 잡았다. 90도의 열처리 공정을 한 번 더 거친 소스로 불 맛을 더하고 자체기술로 재료의 수분을 유지해 낙지의 식감도 살렸다.

이번 제품은 지난 3월 선보인 '고향만두 교자'에 이은 두번째 프리미엄 교자다. 한입 크기(23g)와 얇고 탄력 있는 만두피는 물론 양끝을 도려내 만두피 비율을 낮춘 '복주머니' 모양까지 그대로 적용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개장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의 태닝존을 루프탑 공간으로 바꾸고 오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어번 루프탑(Urban Rooftop)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루프탑 입장 2인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10월 9일부터는 밤 9시까지 운영)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루프탑 플레이트와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가 제공된다. 저녁 7시부터 9시 사이에는 영화 '라라랜드'와 '비긴어게인'이 격일 상영된다.

◆그램그램, '소갈비살 3종 세트' 출시 이벤트

그램그램이 3가지 맛을 담은 '소갈비살 3종 세트'를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그램그램 매장을 방문해 생갈비살·달콤갈비살·매콤갈비살 등으로 구성된 소갈비살 3종 세트를 주문하거나 목살·업진살·갈비살·항정살로 구성된 프라임 세트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가방이 무료로 증정된다.

단 소갈비살 3종 세트의 경우 500g+500g 주문 시에만 가능하며 매장별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힐튼 부산, 최대 50% 혜택 '플래시 세일' 진행

힐튼부산이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8일까지 단 72시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튼 부산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힐튼 부산을 예약한 고객은 5일부터 내년 2월 28일 사이에 숙박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힐튼 어너스 멤버십 회원은 50%, 일반 고객은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예약은 힐튼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CNP 차앤박화장품, 이데베논 기능성 화장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이 함유된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과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은 피부에 바르면 눈에 보이는 오렌지 캡슐이 녹아들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이데베논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최대 72시간까지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는 눈가, 입가의 미세 주름 등 국소 부위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자리 잡은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다.

◆밀레, 간절기용 라이트 다운 2종 선보여

밀레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라이트 다운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헬리움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가벼운 무게와 우수한 보온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쌀쌀한 늦가을부터 외투로 입을 수 있고 한겨울엔 코트나 방풍 아우터 안에 겹쳐 입는 미드레이어 재킷(Mid-Layer Jacket)으로 착용할 수 있다.

여성용 보웰 다운은 덕 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대1의 비율로 충전해 가볍고 보온력이 높다. 남성용 발레르 다운은 덕 다운뿐 아니라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소재를 적용해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해태 '고향만두 불낙교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