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2' 개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2'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2 : 히즈 백(He's BACK)'을 진행한다. 낮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기는 큐티 할로윈이, 저녁 6시 이후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본격적인 호러 할로윈이 파크 곳곳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는 메인 퍼레이드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또 매직 아일랜드에 위치한 '범퍼카'는 대형 헌티드 하우스 '빅 대디의 좀비 팩토리'로, '신밧드의 모험' 어트랙션은 좀비가 출몰하는 공포의 터널 '블러디 터널'로 바뀐다.

더불어 롯데월드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상품과 식음도 다양하게 마련해 선보인다. 특히 아틀란티스 출구에 위치한 거대 좀비의 은신처 '좀비케이브 위드 중화루'에서는 피범벅 짜장면, 눈알 탕수육 등 호러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올리브영의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다음달 1일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 신제품 20종을 출시한다.

웨이크메이크는 '가벼운 사용감'과 '긴 지속력'을 올 가을 신제품의 핵심 콘셉트로 잡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이크메이크 신제품 20종은 '루즈건 ZERO' 립스틱 10종, '젤리 톡 틴트' 5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2종,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 3종 등으로 구성됐다.

◆남양유업, 유기농 우유 '옳은' 출시

남양유업이 우리나라에 단 1%뿐인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하는 초특급 프리미엄 '옳은 유기농 우유'을 출시했다.

동물복지인증이란 농장 동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사육될 수 있도록 동물 복지 환경을 조성한 농장과 농장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까다로운 인증 및 관리 기준으로 5천개 이상의 전국 젖소 농가 중 인증을 받은 농장은 현재 단 6개에 불과하다.

남양유업의 '옳은 유기농 우유'는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농장 중 충청남도 보령지역 내 3개 목장에서 생산됐다. 이 제품은 국내 유기농 우유 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국제 유기농협회 인증(IFOAM)까지 획득했다. PET 용기와 멸균팩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가격은 PET 용기 750ml 기준 4천650원이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펄프, Pulp)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8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톡 쏘는 맛에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열대과일인 칼라만시를 주원료로 한 과즙주스다. 칼라만시 과즙에 신선한 오렌지 속껍질도 함께 넣어 직접 과일을 갈아 마시는 듯한 식감이 특징으로, 용기 입구가 38mm로 기존 과즙주스보다 약 30% 넓어 펄프감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인도@피스트' 진행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오는 9월 8일부터 28일까지 '르 메르디앙 구르가온, 델리'에서 인도 게스트 셰프를 초청해 기존 뷔페 메뉴에 인도 음식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는 '인도@피스트'를 진행한다.

인도@피스트에서는 탄두리 치킨, 시크 카바브, 파니르 버터 마살라, 머튼 로건 조쉬 등 약 10가지 인도 메뉴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라이브 스테이션에 준비된 각종 채소와 양념을 고르면 인도 셰프가 직접 밀가루 반죽에 버터를 발라 여러 번 접어 페이스트리처럼 여러 겹의 층이 생기도록 구워낸 인도 빵 '파라타'를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한다.

◆NS홈쇼핑, 경북지방우정청과 홈쇼핑 입점설명회 진행

NS홈쇼핑이 지난 25일 경북지방우정청과 함께 '대구경북지역 우수상품 홈쇼핑 입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점 설명회에서는 건강식품팀 나정채 팀장이 나서 NS홈쇼핑의 소개 및 홈쇼핑 업계에 대한 경쟁상황과 홈쇼핑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시작으로 입점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으며 설명회 후에는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NS홈쇼핑은 이번에 진행된 입점 설명회를 통해 선정된 우수한 10개 상품에 대해 경북도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NS홈쇼핑에 입점이 결정되면 해당 업체에는 NS홈쇼핑이 전달하는 1천만원의 입점 지원금 혜택이 주어진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2'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