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스킨라빈스, 가정의달 맞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어린이날 위한 캐릭터 케이크 '모아나', '부끄부끄 어피치'도 선보여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하트 모양을 새긴 '사랑합니다' 케이크는 이름답게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가족 또는 지인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31요거트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로 만든 스테디셀러 케이크 '듀얼 와츄원'은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초코나무숲,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슈팅스타,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돼 다양한 맛을 전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모아나' 케이크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한 장면을 케이크로 구현했으며, 데코레이션 된 모아나 피규어는 수집용으로도 좋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어피치와 라이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부끄부끄 어피치'와 '수줍은 라이언'도 함께 나왔다. 또 디즈니 공주 캐릭터 '소피아'와 함께한 '바(Bar)로먹는 스윗큐브'는 케이크 위에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 바를 얹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5월을 맞아 귀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선물세트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미니 아이스마카롱 세트는 쫀득한 마카롱 사이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디저트로 화이트 쿠키, 옐로우 망고, 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화이트 4종 총 8개 들이로 구성됐으며 5월 한정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는 감사의 달 5월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며 "매장에서 선물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골라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스킨라빈스, 가정의달 맞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