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봉사단, 장애인의날 맞아 사회공헌 활동


평화기쁨센터 방문해 꽃밭 가꾸기 등 도와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임직원 봉사단체 사랑의 봉사단이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인 평화기쁨센터를 찾아 봄 나들이, 꽃밭 가꾸기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발표했다.

미국인 안예도 신부가 설립한 평화기쁨센터는 중증 성인장애인을 돌보는 시설로 현재 9명의 장애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1972년 한국으로 온 안 신부는 45년 동안 특수 장애아동과 장애청년을 위해 헌신해왔다.

KT 스카이라이프와 평화기쁨센터는 지난해 '사랑의 안테나(정보 소외 이웃을 위한 위성방송 무료시청 지원 사업)' 사업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KT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 시청 지원뿐 아니라 '사랑의 봉사단' 봉사활동, 생필품 지원 등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방문에서는 평화기쁨센터 시설장애인들과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이 센터 인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서며 기분전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봉사단은 평화기쁨센터 장애인들이 평상시에도 정원에서 산책을 할 수 있도록 꽃밭을 꾸미고 주변 청소를 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안윤선 KT스카이라이프 사회공헌팀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으로 봄 소풍을 기획했다"며 "재방문을 반겨 준 평화기쁨센터 식구들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봉사단, 장애인의날 맞아 사회공헌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