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C&C, 파트너 CEO 대상 세미나 개최


클라우드 등 협업 방안 논의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SK(주) C&C는 30일 비즈니스 파트너(BP) 대상 '2017년 제1회 BP사 최고경영자(CEO)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세미나는 파트너사 대표와 '윈윈'할 수 있는 사업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협업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8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기열 ITS 사업장이 'ICT 산업 변화 변화와 SK(주) C&C 사업 방향성'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석진 클라우드제트 사업본부 팀장은 클라우드 서비스인 '클라우드 제트'를 소개하고 협업 모델을 제언했다.

특히 파트너사가 보유한 소프트웨어(SW)를 클라우드 제트에 올리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사례를 설명하면서 공동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또 김승일 통신DT 추진담당 부장은 원격 모바일 웹·앱 테스트 서비스 솔루션 '엠티웍스'를 소개하고 공동 사업 기회 발굴 사례를 설명했다. 김종민 에이브릴 사업본부 팀장은 인공지능(AI) 산업 생태계 조성 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정풍욱 SK㈜ C&C 구매본부장은 "앞으로도 SK㈜ C&C는 BP사와 함께 기존 IT서비스 사업은 물론 신(新) ICT 융·복합 사업 분야에서도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동반 성장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C&C, 파트너 CEO 대상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