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두비두 고객에 10만원 상당 '반트36.5'세트 선물


출시 6개월만에 60만 돌파 … 반트와 해외시장 진출 등 제휴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KT(대표 황창규)는 반트인터네셔널과 함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두비두'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반트36.5' 뷰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두비두 앱을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신규 가입한 회원이 가입 시 등록한 메일계정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뷰티 세트는 클렌징폼, 글로우미스트, 카멜리아크림 또는 페이스에이드, 선데이크림, 펄CC크림, 어드밴스드 화이트닝 세럼 등 인기제품 위주로 구성된다.

이번 공동 이벤트와 함께 전략적 제휴도 추진한다. 양사는 ▲ 반트36.5 제품을 활용한 PPL 동영상 콘텐츠의 공동 제작 ▲ 두비두 크리에이터 대상 뷰티제품 지원 ▲ 시즈널 제품 협찬 이벤트 및 특판 프로모션 ▲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강민호 KT NB플랫폼개발담당은 "두비두 출시 6개월만에 모바일 기준 월 사용자(MAU) 60만명을 돌파하면서 양과 질적인 면에서 '뷰티 전문 비디오 플랫폼'으로서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하반기부터는 한류 중심의 뷰티 브랜드들과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동반 진출도 타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두비두 고객에 10만원 상당 '반트36.5'세트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