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락인컴퍼니, '해킹 독립 만세' 프로모션 실시


모바일 앱 위험성 분석 서비스 및 리앱 이용권 무료 증정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모바일 보안 기업 락인컴퍼니가 애플리케이션(앱) 위험성 분석 서비스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리앱'의 이용권을 무료 증정하는 '해킹 독립 만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락인컴퍼니는 삼일절을 맞아 모바일 앱 보안에 고민이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락인컴퍼니는 신청 기업에 앱 위험성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리앱을 적용할 수 있는 150달러 상당의 이용권을 함께 증정한다.

리앱은 소스코드 전체를 암호화해 소스 유출을 방지하고, 해킹, 디컴파일, 디버깅 등을 차단하는 모바일 앱 보호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서비스(SaaS)로 지원해 적용이 간편하다. 완성된 앱을 리앱 클라우드 서버에 업로드하면, 5초 내에 모바일 앱에 보안을 적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락인컴퍼니 관계자는 "앱 보안 관련 고객 문의 내용을 보면 앱이 해킹된 것을 알지 못하다가 피해가 크게 발생한 이후에 해킹 사고를 인지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실제 앱이 어떤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지 위험성 분석을 통해 알려주고,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앱을 보유한 기업은 리앱 블로그와 유선전화를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락인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락인컴퍼니, '해킹 독립 만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