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럴땐 e기기]설맞이 가족 선물용 기기


식기세척기부터 차량용 충전기, 포켓몬고 전용 케이스까지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우리나라 대표 명절 설날이 왔다. 각자 뿔뿔이 흩어져 살던 가족들이 모처럼 한 데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시간이다.

항상 뒤에서 응원해 주는 가족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했을 것이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형제, 친척들을 기쁘게 해 줄 수 있는 선물용 기기들을 준비해 봤다.

◆SK매직 식기세척기 DWA-2618M

명절만 되면 산더미처럼 쌓이는 설거지. 올해부터는 식기세척기에게 맡기자. 그동안 식기세척기는 부피가 너무 커 주방에 놓기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작은 크기의 제품도 나오고 있다.

SK매직의 소형 식기세척기 '슬림(모델명 DWA-2618M)'은 기존 프리스탠딩 타입 식기세척기보다 폭이 75% 이상 좁아 주방에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다.

8인용 식기세척기로 사전 불림 기능이 있어 눌러 붙은 음식물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상하단 2개의 대형 날개에서 75℃의 고압 물줄기를 분사해 삶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열순환 방식을 사용해 살균력을 높였다. 한국 문화의 오목한 그릇도 사용할 수 있는 한국형 식기 바구니, 찌꺼기를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는 마이크로 3중 필터를 채용했다.

◆벨킨 차량용 충전기 로드 락스타

설 연휴의 절반은 차 안에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귀경길 차안에서 스마트폰은 길고 지루한 시간을 채울 수 있는 소중한 기기다.

그러나 스마트폰을 3~4시간동안 들고 앉아있기엔 배터리에 부담이 간다. 게다가 차 안은 충전 환경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동승자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벨킨 로드 락스타는 차량용 충전기로 가족 개개인이 배터리 걱정 없이 자유롭게 게임, 음악 및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개의 포트로 구성돼 스마트폰(1A)과 태블릿(2.4A) 충전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약 1.8m의 케이블로 연결된 2개의 USB 허브를 뒷자석 포켓에 간편하게 장착하면 뒷자석 동승자도 디바이스를 편안하게 충전할 수 있다.

◆신일산업 안마의자 라비에벨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안마의자를 고려해볼 만 하다. 신일산업의 안마의자 '라비에벨'은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스캔해 안마 위치를 설정해 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 입체 안마 프레임은 목부터 발끝까지 빈틈 없이 전신 안마를 제공한다. 무중력 마사지를 포함한 7가지의 자동안마 기능과 6가지 수동안마 기능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스트레칭 기능은 경직된 몸을 시원하게 펴주고, 신체 부위별 장착된 에어백은 수축과 팽창을 반복해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허리와 엉덩이 부분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돼 온찜질이 가능하며 발바닥 부분에는 각각 3개의 롤러가 내장돼 시원한 발 마사지까지 즐길 수 있다.

◆3KH 포켓몬고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단돈 2천900원으로 조카들을 기쁘게 해 보자. 최근 국내 출시된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가 나왔다.

3KH는 포켓몬고 게임에서 몬스터볼 던지기를 도와주는 전용 케이스를 공동구매 카페에서 2천900원에 판매한다.

포켓몬고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의 지원 단말기는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갤럭시S6 ▲갤럭시S7이 포함된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럴땐 e기기]설맞이 가족 선물용 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