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A 역량 총집결 '서울 파트너스 위크' 주목


아이마켓서울유 장터부터, 크라우드 펀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서울시와 중소기업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주형철)이 16일부터 DMC, G밸리 등에서 개최한 '서울 파트너스 위크 2017' 행사가 새로운 비즈니스 축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비즈니스 기회를 잡아라! 취창업 기회를 잡아라! 특별한 문화를 즐겨라!'를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SBA의 역량이 총 집결된 대규모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맞춤형 비즈니스 정책 및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제 기간 동안 마켓(Market), 기술(Tech), 오락(Entertainment), 비즈니스(Business), 일자리(Jobs) 등 총 20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각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목적에 따라 기업을 위한 'Biz the Blue존', 취업․창업자를 위한 'Job the Green존', 시민들을 위한 '樂 the Red존'으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마켓 프로그램으로는 ▲아이마켓서울유 우수상품전 ▲스타트업 장터 ▲서울파트너스위크온라인 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는 ▲하이서울 어워드인증상담회 ▲외국인 창업기업비즈니스페어 ▲제3회 콘텐츠파트너스데이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BA 관계자는 "이 행사는 SBA의 기업 지원 정책 및 성과를 공유하고 기업에게 판로개척,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시의 중소벤처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하고 네트워크도 형성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A 역량 총집결 '서울 파트너스 위크'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