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순자, 바른정당 입당 "새누리당, 무능해"


"새누리당 공당으로 너무 부패…바른정당에 희망정치 할 것"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박순자 새누리당 의원이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바른정당으로 당적을 옮겼다. 박 의원 외에도 다른 비박계 의원들 역시 설 전후로 새누리당 탈당을 고려하고 있어 여권발 정계개편이 이뤄질지 관심이 쏠린다.

박 의원은 23일 입장자료를 통해 "새누리당에 남아 무너진 보수를 바로 세우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새누리당은 국민여당에 부응할 수 없는 공당으로 이미 부패한 상처가 너무 크다"며 "제 평생의 가치인 공정하고 정의로운 '희망의 정치'를 실천하고자 바른정당에 입당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새누리당은 온 국민을 공포에 빠뜨린 메르스 사태와 세월호 참사 속에서 무능함의 끝을 보여줬다"며 "이같은 무능함이 결국 민간인에 의해 국정을 농단당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만들었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정치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깨끗한 보수정치'를 실현하겠다"며 "어려운 서민들의 눈물을 닦아 주며, 가슴으로 보듬어주는 '따뜻한 보수정치'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립과 갈등의 국회가 협치를 통해 민생 정책을 최우선시 하면서 민의의 정당이 되도록 바른정당에서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순자, 바른정당 입당 "새누리당, 무능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