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 달 만에 ‘66’에서 ‘55’로 바뀐 그녀


체지방 감량 성분 CLA에 나노 이멀젼 기술 적용

날씬하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는 모든 여성의 꿈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수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몸짱 열풍이 식을 줄 모르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세계 어느 나라를 둘러봐도 우리나라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곳이 없다고 한다. TV 프로그램과 도서 등을 통해 매번 새로운 다이어트 요법이 소개되고, 마트의 진열대는 저칼로리 식품들로 가득하다. 최근 패션 경향을 살펴봐도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얇은 소개가 주류를 이루며 날씬해지고 싶은 여성들의 욕망에 힘을 싣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권장하는 문화는 일상 깊숙이 침투해 있다.

그런데 실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은 보기가 드물다. 이유는 많은 이들이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노력은 하는데 살이 빠지지 않을 뿐 아니라 살을 빼도 금새 원래 체중으로 돌아오는 요요현상을 시달리게 된다. 한 조사에 따르면 다이어트에 도전한 사람 중 90% 이상이 요요현상으로 고생한 적이 있거나 현재 그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체중을 단시간에 감량할 수 있으면서 요요현상까지 차단하는 가장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는 다이어트 식품이 있다. 파일화일약품 출시한 ‘디엔드팻 ’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이 제품은 체지방감량 성분인 CLA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CLA는 홍화 씨의 기름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렌산 성분으로, 식약청에서 체지방 감량 효과를 인정해 효과와 안전성 모두 확보했다. 우리가 흔히 하는 다이어트가 체내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방식인 반면 CLA는 지방세포를 태우고 제거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한다. 지방세포를 아예 제거하기 때문에 효과가 확실할 뿐 아니라 지방세포가 다시 커져서 나타나는 요요현상도 나타나지 않는다. 이것이 CLA가 갖는 다이어트 효과의 핵심이다.

그동안 CLA는 이처럼 우수한 다이어트 효과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널리 활용되지 못했다. 이유는 체내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어떤 성분이 체내에서 반응하려면 체내에 온전히 흡수되어야 하는데, 인체의 80% 이상이 물로 되어 있어 기름 성분의 CLA가 제대로 흡수되지 못했던 것이다.

디엔드팻 C1의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는 CLA 성분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수용성으로 바꾸는 데서 시작된다. 이 제품은 CLA 입자를 최대한 작게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시키는 나노 이멀젼(NANO EMULSION)기술 도입에 성공, 전세계 다이어트 업계에 커다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 기술은 전세계적으로 특허 출원되기도 했다.

CLA를 나노 수용성 성분으로 전환시키는 기술이 도입되면서 디엔드팻은 기대 이상의 체지방 감소 효과와 감량된 체중 유지 효과를 나타냈다. 이 제품을 섭취할 경우, 개인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약 4주 정도면 몸무게의 10% 이상의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몸무게가 60kg이라면 한 달에 6kg를 요요 현상 걱정 없이 뺄 수 있는 것이다. 갑자기 살이 빠지면 살이 처지고 셀룰라이트가 발생할 수 있는데, 수용성 나노 CLA 입자는 뱃살이나 허벅지, 팔뚝살 등의 처진 부분과 셀룰라이트를 탄력 있게 유지하면서 살을 빼게 해준다.

이 제품은 절식을 강요하거나 필요 이상의 운동량을 요구하지 않는다. 평소처럼 생활하면서 하루에 한 번 취침 전에 복용하면 된다. 가장 살이 찌기 쉬운 취침 시간 동안 지방세포를 분해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며 세포독성이 없고, 연질캅셀과 같이 지속적으로 복용했을 때 위장 장애도 전혀 없어 안심하고 장기간 복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을 복용한 수많은 경험자들을 통해 그밖의 부작용도 거의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안정성과 편리성이 널리 인정 받으면서 남성들도 이 제품을 꾸준히 찾고 있다. 과중한 스트레스와 회식으로 인해 뱃살이 나오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디엔드팻을 개발한 김수동 박사는 “디엔드팻 C1은 정상적으로 식사를 하면서 자기 전에 간단한 섭취만으로도 체내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지방세포 자체를 태우고 없애버리는 역할을 한다”며 “눈에 띄는 체중 감량효과는 물론 다시 요요현상이 오지 않는 새로운 개념의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제조사 측은 디엔드팻 모델로 ’몸짱’ 여배우 이채영을 발탁했다. 이 씨는 단순한 홍보 모델이 아니라 제품 출시 과정부터 직접 참여하는 열정으로 많은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다.

현재 디엔드팻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온라인 상담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endfat.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 달 만에 ‘66’에서 ‘55’로 바뀐 그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