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엔터식스 한양대점·왕십리점 입점


입점 기념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고기능 더마를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대표 손지훈)가 엔터식스 한양대점과 왕심리점에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웰라쥬는 입점을 기념해 7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매장에는 웰라쥬 대표 제품인 'HA 엑스퍼트'를 비롯해 히알루론산 중심의 '휴젤HA' 라인과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이 입점했다.

웰라쥬는 이번 엔터식스 왕십리&한양대점 입점을 기념해 7월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가죽 클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 품목 중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많은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지속력과 피부 밀착력이 우수해 여름 쿠션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즉각적인 주름 개선 세럼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1개에 들어있는 효능 성분이 고스란히 담겨 피부 커버는 물론 링클 케어까지 가능하다. 특히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참산호말추출물이 결합된 핑크 블루밍 콤플렉스(Pink Blooming Complex)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올 상반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서울 동북부 지역 오프라인까지 진출하게 됐다"며 "하반기에는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라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 확대에 힘쓸 것"이라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올해 전국 올리브영을 비롯해 한화갤러리아 63면세점,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등에 입점하는 등 채널 확장에 빠른 속도를 내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엔터식스 한양대점·왕십리점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