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겨울방학 여대생이 가장 하고 싶어하는 성형수술 best 5는?


눈, 코, 가슴, 안면윤곽 등 겨울방학 맞아 성형수술 수요↑

겨울방학기간 동안 예뻐질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는 맘으로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여대생들이 뽑은 '겨울방학, 가장 하고 싶은 성형수술 best5'를 알아본다.

1위로 꼽힌 눈 성형은 다른 성형수술과 비교적 수술과정이 간단하고 회복과정이 빠르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최근 눈웃음, 눈이 예쁜 연예인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빠른 시간 안에 외모에 변화를 주고 싶은 여대생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 눈 성형을 계획하고 있다.

2위는 코 성형으로, 코 하나로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어 이미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수술이다.

또한 최근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가슴성형은 여대생들의 가장 하고 싶은 성형수술 3위를 기록했다.

여대생이 하고 싶은 성형수술 4위로 뽑힌 안면윤곽수술은 가장 고 난이도 수술에 속하지만 하나의 수술로 가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안면윤곽 수술은 회복기간이 길기 때문에 방학기간을 이용하는 안면윤곽 수술 선택이 늘어나고 있다.

마지막으로 5위는 몸매성형이 뽑혔다. 이는 대표적으로 지방흡입과 힙업 수술이 있는데, 이는 다이어트로 해결하지 못한 군살과 몸매 콤플렉스 개선하기 위해 선택하는 수술이다.

이외에도 순위 밖에는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을 위해 쁘띠성형을 선택하는 여대생들도 조사됐다.

쁘띠성형은 회복기간이 필요없는 시술로, 빠른 시간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어 많은 여대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쁘띠성형에는 보톡스와 필러 등이 대표적인 시술로 손꼽히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겨울방학 여대생이 가장 하고 싶어하는 성형수술 best 5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