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스트BT, 동충하초분말정제 사업 MOU 체결


中 천원년근과 분말정제 OEM 관련 협약 체결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넥스트BT(대표 문원국)는 중국의 천원년근(Tianyuan Niangen)과 동충하초분말정제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천원년근은 동충하초분말정제 제품의 위탁생산(OEM)을 넥스트BT에게 맡기게 된다.

천원년근은 중국 최대의 동충하초 전문기업인 청해춘천(Qinghai Chuntian)의 동충하초분말정제 관련 사업의 수권을 가진 회사다. 청해춘천은 동충하초분말정제 관련 기술을 해외시장에 제공하며 천원년근과 같은 파트너사에 관련 권리를 일임하고 있다. 청해춘천의 올 3분기 기준 매출액은 3분기 3억6천600위안(약 615억)을 기록했다.

천원년근 관계자는 "동충하초 사업의 순조로운 한국 진출을 위해 OEM업체를 물색하던 중, 넥스트BT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높이 사 협력업체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미 현지 시찰을 통해 생산 능력을 파악한 상태로 향후 협업을 기반으로 양사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넥스트BT 관계자는 "이번 MOU는 그동안 사드문제로 지연되었던 중국과의 거래관계가 다시 진행되는 의미가 있다"며 "다수의 파트너사를 통해 인정받은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 유통 사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기업 넥스트BT를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스트BT, 동충하초분말정제 사업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