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4편 무료로 전환


독점 투자 애니메이션 4편을 무료서비스로 변경

[정미하기자] SK브로드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4편을 무료 다시보기(VOD)로 전환한다.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는 IPTV서비스 'Btv'에서 애니메이션 '놀이터구조대 뽀잉', '풍선코끼리 발루뽀 시즌1', '미앤마이 로봇 시즌 1', '미앤마이 로봇 시즌 2' 등 4편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놀이터구조대 뽀잉 시즌1과 미앤마이로봇 시즌1은 2013년 봄 EBS가 편성 방송했고 발루뽀 시즌1과 미앤마이로봇 시즌2는 지난해 가을에 방송됐다. 풍선코끼리 발루뽀 시즌1은 동시간대 어린이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콘텐츠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2년 제작비의 10~20% 가량을 투자해 이들 애니메이션 4편에 대한 IPTV 독점 방영권을 획득한 바 있다.

무료로 전환될 VOD 4편은 그동안 SK브로드밴드가 EBS 방송이 완료된 뒤 홀드백 없이 유료VOD 서비스(1편 300원, 26편 시리즈 5천원)으로 제공해왔다.

SK브로드밴드 이인찬 마케팅부문장은 "B tv의 인기 애니메이션 독점 무료 방영은 B tv 고객이 보여준 애니메이션에 대한 사랑을 되돌려 드린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애니메이션의 국제화를 위한 투자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4편 무료로 전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