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공급


대림산업 시공…25일 홍보관 개관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D-ONE CITY)'가 공급된다. 홍보관은 오는 25일 개관한다.

디원시티는 지하 4층~지상 10층으로 지식산업센터 397실, 상업시설 90실, 기숙사 180실로 구성되며 1군 건설사 대림산업에서 시공을 맡는다.

디원시티 인근에는 내년 7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양촌역이 도보로 약 4분 거리에 위치한다. 복합환승터미널이 들어설 구래역(예정)도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자리 잡는다.

이 외에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대곶IC 등을 통해 수도권 광역 이동도 편리하다. 양촌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은 28분대, 김포공항역에서는 홍대·여의도 10분대, 서울역·고속터미널역 20분대, 강남역 50분대로 오갈 수 있다.

디원시티는 업무, 주거, 상업, 문화시설을 한 건물에 집약시켰다. 업무 공간인 ‘디원시티 타워’는 층고 12m의 고급스러운 로비와 소·중·대 회의실, 고품격 접견실, 옥상정원 등이 마련되고, 주차장은 법정대비 175.52% 높은 총 461대로 PIS시스템이 적용된다.

상업시설인 '디원시티 몰'은 4면 개방형 테라스 특화설계로 양촌역이나 구래동 상업지구의 수요층을 흡수 가능하다. 기숙사인 '디원시티 스튜디오'는 전 호실 복층형에 발코니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고 IoT서비스를 적용해 안전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입주 기업에게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의 세금 감면이 제공되며 법인세 감면 혜택, 정책자금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디원시티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GMG타워 3층에 마련됐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