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입주자 모집


이달 중…사통팔달 교통에 최첨단 시설 갖춰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영무토건이 실소유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한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입주자를 6월 중 모집한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중부내륙고속도로와 5번국도, 현풍ic가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테크노폴리스를 통해 대구 도심권도 20분 내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지역이다.

또한 현재 예비타당성 중인 대구국가산단 산업철도까지 들어서면 대구 도심과 실질적인 동일 생활권이 형성돼 실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0년 동안 대구 지역 전체에 분양 공급 물량이 많은 상황이었으나, 달성군은 13~14년도 테크노폴리스 집중 공급 이후 물량 공급이 미미한 수준이다. 대구국가산업단지 내에도 아파트 단지는 단 10곳뿐이기 때문에 그 희소가치는 더욱 부각된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특히 실소유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67㎡A·B·C 타입, 84㎡ 중소평형으로 구성되었고 단지 바로 옆에는 국제축구장 17배로 큰 규모인 근린공원과 낙동강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원패스 시스템 적용으로 원패스 TAG를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현관문이 열리거나 엘리베이터가 호출되고, 주차장에서 본인 차량의 실시간 위치 정보를 알 수 있는 자동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이 한층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단지 내 가로등, 지하주차장, 세대전체 100% LED 조명사용,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등을 갖춰 에너지 절감에 신경을 썼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의 견본주택은 28일 개관 예정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입주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