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명지국제신도시 '네오 웨스턴스퀘어' 18일 분양


유러피안 수익형 상가 관심 집중…홍보관 개관과 함께 본격 분양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서부산 지역 유러피안 수익형 상가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았던 명지국제신도시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전격 분양에 나선다.

오는 18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하는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유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독특한 테마와 아름다운 외관, 탁 트인 조망, 낭만적인 분위기 등 유러피안 감성의 인테리어를 공개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네오 웨스턴스퀘어 관계자는 "명지동 3420-7 모아진 빌딩에 홍보관을 열고 분양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 동안 분양 일정에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러피안 수익형 상가라는 테마를 내세운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노천카페, 중앙 분수대를 조성해 고객들에게 충분한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220여대의 자주식 주차장 완비 등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여기에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계획적인 MD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투자자들의 수익률 면에서도 월등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광장형 스트리트 상가에 몰링형 구조를 채택해 접근성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 체류 시간을 늘리고, 1층 상가 3.3㎡ 기준 2천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수익률을 상승시킨다는 전략이다.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들어 설 명지국제신도시의 입지적 전망도 밝다.

현재 2단계 사업을 통해 업무, 교육, 주거 등 다양한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는 이 지역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조성, 김해공항 확장, 경전철 조성 등 서부산 호재에 서부지방법원 및 검찰청, 공공청사가 조성되는 법조타운 개원, 영국 랑캐스터대학 대학원이 입주하는 글로벌캠퍼스타운, 글로벌 브랜드 데상트코리아가 들어설 R&D 지구까지 핵심지구로서의 기능을 갖춰나가고 있다.

2022년까지 24만 인구가 유동하게 될 명지국제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네오 웨스턴스퀘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분양 홍보관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지국제신도시 '네오 웨스턴스퀘어' 18일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