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위생관리 기능 강화한 신형 정수기 선봬


'UV LED 안심 살균 기능' 도입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신형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큐밍 더슬림 풀케어' 직수형 냉온 정수기로, 냉각모듈부터 유로관과 취수 코크까지 정수기 내에 물이 흐르는 부분을 집중 살균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UV LED 안심 살균 기능'을 통해 정수기 냉각모듈과 유로관을 하루 3번 자동 살균해 세균번식을 차단한다. 또 1시간마다 자동으로 'UV-LED' 빛을 코크에 10분간 쐬어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UV-LED 코크 살균 기능'도 함께 탑재했다.

'UV LED 살균'이란, UV-C 파장 대역의 자외선을 이용한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친환경 살균기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또 언제든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도 탑재했다. 24시간 동안 정수기 사용량이 물 3잔 이하일 경우 자동 순환 시스템이 작동해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에 물고임을 방지하도록 했다.

아울러 노로 바이러스 미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고성능 도레이 올바이오 컷 필터'를 포함해 '프리 복합 카본블럭', '포스트 실버 카본블럭' 등 3가지 필터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녹 찌꺼기, 휘발성 유기화합물, 박테리아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3단계 온수 온도 시스템(50℃, 70℃, 80℃)도 갖췄다. 또 좁은 주방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가로 폭 15cm의 크기로 디자인했다. 컬러는 메탈릭 실버과 화이트 등 2종이다.

월 렌털료는 2만9천900원이다(실버 색상 기준). 제휴 신용카드인 하나큐밍카드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발급 받은 뒤 직전 월에 3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월 1만 4천원이 할인된다.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직전 월에 1만원만 이용하면 추가로 5천원을 할인 받아 월 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방문 및 법인판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미아점·천호점·신촌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큐밍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위생관리 기능 강화한 신형 정수기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