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송식품, 간편식 브랜드 '싱송' 공개


전통 장류 계승하며 간편식 시장 도약 의지 담아…제품 라인업 확장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송식품이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가정간편식(HMR)으로 한 단계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14일 신송식품은 영문 브랜드명인 '싱송(Singsong)'을 활용한 간편식 브랜드 BI '싱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BI에는 전통적인 장류를 계승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노래를 하는 듯 밝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며 "캘리그라피형 로고타입으로 만들어 좀 더 역동적이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신송식품은 '레디? 잇!(Ready? Eat!)'의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임을 나타냈다. 또 자연의 정직함을 상징하는 기존 브랜드 컬러인 녹색을 더욱 현대적인 톤으로 적용했다. 신송식품의 새로운 BI는 신송식품 간편식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신송의 간편식이 새로운 BI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결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40주년을 맞아 국내 대표 간편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을 개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송식품, 간편식 브랜드 '싱송'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