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자연별곡, 샐러드바 개편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자연별곡, 샐러드바 개편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이달 9일부터 온 가족 입맛에 맞춘 '가족식당 육식당' 콘셉트로 샐러드바를 개편했다.

이번 신메뉴 '가족식당 육식당'은 가족단위 고객 비중이 늘며 가족 구성원들의 각기 다른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샵인샵 형태의 6가지 메뉴 콘셉트로 작년 대비 30종 이상 늘어난 메뉴를 선보였다.

6가지 고기 메뉴를 제공하는 '육(肉)식당부터, 엄마들의 트랜디한 맛집 '퓨전 한식당', 아빠의 단골 밥집 '밥도둑 대가', 이모 추천 해외 맛집 '아시안 키친', 아이 입맛에 꼭 맞춘 '바른 분식', 우리가족 단골 베이커리 '대한 제과', 입맛 돋움 전채 요리 '샐러드 식탁' 등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콘셉트로 샐러드바를 구성했다.

◆롯데리아, '버거크닭'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빅 사이즈 치킨 패티와 매운맛 아라비아따 소스가 만난 신제품 '버거크닭'을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버거크닭은 제품명처럼 패티가 버거의 번 밖으로 벗어 날 정도의 큰 패티를 사용했다는 의미로, 기존 치킨 버거 대비 패티의 크기를 두 배로 키운 제품이다. 토마토 소스에 고추를 넣어 매운맛을 낸 아라비아따(Arrabbiata) 소스를 사용해 치킨의 담백함과 매콤한 맛이 조화롭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버거크닭' 출시 당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약 256개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40명 대상으로 신제품을 한입 크게 먹기 이벤트인 '한입만 찬스! 내 입이 제일 크닭'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 첫 선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에 하루 부족분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칼슘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해 배변활동과 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플레인, 사과, 백도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0ml 용량으로 4개입 세트 기준 4천800원이다. 제품 구매는 전국 할인마트와 백화점, 개인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호가든, 봄 맞아 '호가든 체리' 한정 출시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벚꽃이 피는 봄을 맞아 '호가든 체리'를 한정 출시한다.

'호가든 체리'는 지난 여름과 겨울에 각각 선보인 '호가든 레몬'과 '호가든 유자'에 이은 한정 기획 제품이다. 호가든 체리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상큼한 체리의 풍미가 어우러진 맥주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Dark Sweet Cherry) 과즙과 체리 시럽, 체리 꽃향을 첨가해 맛을 차별화했다.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 오리지널과 같은 4.9도다.

이번 호가든 체리 패키지는 밀맥주를 상징하는 하얀 바탕에 분홍색 체리 꽃이 어우러져 산뜻한 봄 분위기를 표현했다. 가격은 500ml 캔 제품 기준 2천원대 중반이며, 편의점이나 할인점을 통해 이달 말부터 판매된다.

◆네이처리퍼블릭 '30구 팔레트' 시즌2 1차 물량 완판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시즌2(스프링 에디션)가 온라인 사전 예약 3일 만에 품절된 데 이어 오프라인 판매분까지 총 2만6천개의 1차 물량이 완판됐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지난해 네이처리퍼블릭이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30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로 담아 선보인 제품이다. 시즌2는 핑크와 코럴 계열부터 음영감을 더해주는 브라운 계열까지 30가지 컬러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글리터 제형은 기존 2개에서 8개로 확대됐다.

사용 방법에 따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한정판인 시즌2 제품은 현재 현재 일부 매장에 소량 입고됐으며 이달 말까지 추가적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 입고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 신규 다운로드 이벤트

올리브영이 27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을 설치한 신규 고객 3만명에게 인기 캐릭터 '봉달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100% 줘, 봉달!'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 앱을 내려받고 로그인 후 제공되는 쿠폰 번호를 카카오톡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상품 재입고 소식이나 혜택을 푸시 알림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관심 매장을 최대 3개까지 설정하면 각 매장별 수시 이벤트 정보도 알려준다. 또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와 경품 당첨 기회, 매월 사용 가능한 앱 전용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19일부터 일주일 간 고객이 선정한 평점 별 다섯 개 상위 10개 상품을 특가로 선사하는 '미(美) 슐랭 가이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와이드앵글, 방수 골프화 '에어플로우 투어' 출시

와이드앵글은 접지력과 쾌적감을 높인 '에어플로우 투어' 골프화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국내 골프웨어 업계 최초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접목한 '와이드 에어플로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성이 더욱 향상됐다.

우선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소재가 강화됐다. 기존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에 천연 방수 가죽을 사용해 소재를 차별화하는 한편, 빠르게 땀이 배출돼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창도 업그레이드 됐다. 이탈리아 아웃솔 전문 브랜드 '비브람'사와 독점 개발한 밑창을 적용해 물기 많은 러프 주변, 급경사면에서도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특히 지면 마찰력으로 스윙 동작 또는 회전으로 발이 겉돌지 않아 스윙 집중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자연별곡, 샐러드바 개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