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올해 혁신·성장 위해 5대 과제 추진


브랜드 구조 개편, 신규 채널 확대로 매출 2배 UP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토니모리는 2018년 주요 경영 방침을 '혁신과 성장'으로 정하고 ▲업무 효율화 ▲상품·브랜드 라인 구조 개편 ▲4대 카테고리 집중 육성 ▲신규채널확대 ▲직원역량 및 복지 강화 등 5가지 과제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각 부서 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빠른 업무 진행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각 부서 실무자들이 현장과 적극 소통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업무 효율화'를 도모한다.

국내에서는 가맹점주, 파트너사와의 관계 강화를 통해 기존 매장의 효율을 개선한다. 해외 시장은 대대적인 정비와 채널 확장에 나선다. 성장 기반을 마련한 미국·유럽·중국 등 해외 채널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뉴비즈사업부를 신설해 온라인, 홈쇼핑, 해외 성장 채널 등 신규 채널 부문에서 매출을 전년 대비 2배 이상 신장할 계획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중장기 비전인 '2025년 코스메틱 톱3'를 목표로 멀티브랜드 육성 및 카테고리 넘버원 전략을 진행 중이다.

작년 말 론칭한 10대 전용 색조 브랜드 '피키비키'와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 'BIO EX 셀 펩타이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시작으로 타깃 및 제품 특징에 맞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올해 혁신·성장 위해 5대 과제 추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