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립 35주년 까사미아. '까사미아 마스' 기획전 열어


가구 및 소파 35가지 제품 35만원 또는 최대 35%까지 할인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까사미아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특별 기획전 '까사미아 마스(casamia mas)'를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까사미아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가구 및 소파 10종을 비롯해 소형가구, 패브릭 소재 소품 등 35가지 제품을 35만원 또는 최대 35%까지 할인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의 '헤븐 2000Q'를 구매하면 까사미아의 퀸사이즈 침대 프레임을 35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헤링본' AV장과 티테이블을 함께 구매해도 35만원 할인된다.

허스트', '하임', '스테이' 4인 테이블세트와 '아론', '아발론' 6인 테이블세트 등 까사미아의 인기 다이닝룸 시리즈 5종, 패브릭의 내추럴함이 살아있는 '바렌츠'와 포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윌링' 3인 소파, 로맨틱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젠'시리즈 베드 등도 각각 35% 할인가에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5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까사미아는 국내 1세대 홈퍼니싱 기업으로서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구와 함께 다양한 소품을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창립 3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35주년 까사미아. '까사미아 마스' 기획전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