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KT엠하우스 손잡고 'e쿠폰' 서비스 강화


"모바일 커머스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위메프는 28일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엠하우스와 '모바일 커머스 및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위메프와 KT엠하우스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 유통 노하우와 IT 기반 서비스 역량을 모아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더해진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위메프 e쿠폰 카테고리 내 상품 다양화 ▲양사 공동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성화 ▲e쿠폰 기술제휴를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등이 있다.

위메프는 온라인에서 e쿠폰을 저렴하게 구매해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알뜰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e쿠폰 카테고리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오픈한 e쿠폰 카테고리 내 '기프티쇼 전용관'에서는 기프티쇼가 보유한 카페·외식·베이커리·영화 등 2천700여개의 상품을 시즌·테마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위메프 상품사업부문 이진원 부사장은 "최근 모바일 상품권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면서 e쿠폰족에 대한 혜택을 고민하게 됐다"며 "이번 KT엠하우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e쿠폰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이번 MOU로 위메프의 1천500만 고객과 양사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함께 펼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모바일 커머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KT엠하우스 손잡고 'e쿠폰' 서비스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