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클리마칸 네트워크, '크립톤 포럼 2018'서 신규 프로젝트 발표


모바일·웹기반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데모판 피드백 전문가 모집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 타클리마칸 네트워크(Taklimakan Networks)가 ‘크립톤 포럼 2018(Crypto Forum for Hotcoins)’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해 관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타클리마칸은 카자흐스탄 근처의 중국 신장위구르 지역에 위치한 사막의 이름으로 카자흐 출신의 CEO가 시작한 프로젝트다. 급변하는 디지털 경제 환경에서 트레이딩 서비스, 투자풀, 분석정보, 클라우드 예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웹기반의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크립톤 포럼 2018은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다빈치볼룸에서 1000여 명의 관계자가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타클리마칸 측은 이번 행사에서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 구성을 위해 해당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타클리마칸 공동 창립자 겸 CEO인 라시드 유섭(Rashid Yussup)은 “한국은 해당 분야의 가장 핵심적인 시장 중 하나로 자사의 사업을 한국에 알리기 위해 크립톤 포럼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타클리마칸은 최근 국내 기업인 링커코인(Linker Coin)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협력을 통해 연구 개발을 진행하게 된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클리마칸 네트워크, '크립톤 포럼 2018'서 신규 프로젝트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