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금융투자, S큐레이터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관심 정보만 골라서 휴대폰으로 받아보자

[김다운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고객 관심정보만을 골라서 휴대폰 메시지로 알려주는 신개념 증권투자정보 서비스 'S큐레이터'를 선보이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S큐레이터'는 넘쳐나는 투자정보 중 보유·관심중인 주식, 금융상품에 대한 뉴스, 공시뿐 아니라 목표수익률 도달 정보 등 고객이 관심 갖는 정보만을 선별해 모바일 푸시(Push) 메시지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S큐레이터 서비스'는 증권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투자정보 Push 알림 서비스'와 수익률 관리를 위한 '가디언 서비스'로 구성된다.

'투자정보 Push 알림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 또는 관심 중인 종목, 금융상품에 대한 뉴스, 공시, 이슈 스케줄, 시황, 리포트를 제공한다. 기존 알리미 기능이 원하는 종목이나 상품을 하나하나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S큐레이터 서비스는 원하는 종목과 상품을 그룹화해 클릭 하나로 원하는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가디언 서비스'는 고객 수익률을 높이기 위한 사후관리에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주식, 금융상품 수익률 범위를 설정하면, 수익률 움직임에 따라 푸시 메시지가 전달된다. 메시지에는 영업점 PB 상담신청 기능까지 탑재돼 PB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S큐레이터 서비스' 오픈에 맞춰 화장품,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W박스, MYBEANS)를 경품으로 내건 '자산관리도 큐레이션 시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S큐레이터 서비스' 가입 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내주는 고객이 추첨 대상이며, 최초 계좌 개설과 함께 서비스에 가입하는 100명에게는 커피 음료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27일부터 5월29일까지다.

'S큐레이터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신한i smart(모바일)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S큐레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금융투자, S큐레이터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