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회연대은행-JP모간, 소상공인 역량 강화 지원 프로젝트


'우리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사회연대은행과 JP모간은 청년․여성가장 등 취약 소상공인의 역량 강화를 돕는 '우리동네 히든히어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서울․경기 지역에서 일반음식점, 커피숍, 소매업, 서비스업 등을 운영하는 저소득 청년과 여성가장을 대상으로 사전 컨설팅에 기반을 둔 교육과 솔루션 패키지, 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이후에는 운영자금 지원과 지역자원 연계 등 사후관리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사회연대은행과 JP모간은 열악한 자영업 시장에서 청년, 여성가장 등 취약한 소상공인의 역량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갖고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우리 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를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추진한다.

지난해 '우리 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는 총 20개 업체에 현물지원, 맞춤컨설팅, 경영교육, 프로모션 등을 지원했으며, 이를 통한 평균 매출 30% 증가, 21명 신규 고용 창출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청은 오는 4월30일까지 우편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회연대은행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20일 오후 3시 사회연대은행에서 '우리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회연대은행-JP모간, 소상공인 역량 강화 지원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