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타이어, 이공계 우수 인재 확보 나서


용인 중앙연구소 이공계 대학생 4학년 초청 채용설명회

[안광석기자]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지난 28일 이공계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경기도 용인 중앙연구소에서 채용설명회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초청 대상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 받은 대학생으로 기계 및 화학공학 전공자 4학년생들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날 기업 인재상 및 연구·개발(R&D) 직무 등을 소개하고 면접 이미지 컨설팅을 실시했다. 또한 중앙연구소 연구원들과 대학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중앙연구소 연구동 및 실험동 투어를 통해 타이어 개발 및 연구 과정을 돌아보고 전공별 직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3년 1천억원을 투입해 업계 최초로 수도권에 중앙연구소를 개소했다. 이에 따라 국내외 600여명의 전문 연구인력이 업계 최고 설비 등을 활용해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 및 핵심기술 연구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박유성 HR담당 상무는 "중앙연구소는 금호타이어의 글로벌 R&D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외 우수 인재 채용에 힘쓰고 있다"며 "세계적인 타이어 기술력의 산실로서 지속적인 연구 인력 확보 및 첨단 설비 확충으로 우수 인재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4월 2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신입 및 인턴사원 지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이공계 우수 인재 확보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