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용기자] SK C&C(대표 정철길)가 30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본사에서 CEO가 주관하는 '2013년 비즈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철길 SK C&C 대표를 비롯해 조영호 CV혁신사업장, 한범식 ICT사업장 등 경영진과 80여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해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SK C&C는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받은 2012년 동반성장 지수 평가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 수여 내용을 소개하며 중소기업과의 공정한 거래 관계, 자금과 기술개발 및 교육 지원, 공정거래 협약 내용 준수 등의 동반성장 프로그램 실천 내용을 공유했다.
특히 SK C&C는 올해 가격 보다는 가치 중심의 수주 활동을 통해 파트너서와의 상생 수익구조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파트너사의 공공 사업 성장을 위해 경험과 프로세스 수행 사례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시스템 내에 파트너사와의 사업 정보 공유와 다양한 제안 채널도 별도로 마련할 계획이다.
정철길 대표는 "동반성장 지수 평가 우수 등급 획득은 SK C&C의 동반성장 의지와 노력에 대한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신뢰 덕분"이라며 "SK C&C의 모든 동반성장 프로그램은 파트너사와 함께 만들고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 발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