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 선임


강동환 전임 대표는 고문으로 물러나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지난 1일자로 요시카이 슌지(Yoshikai Shunji)씨가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됐다고 2일 발표했다.

요시카이 슌지 대표는 일본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의 풍부한 비즈니스 현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플래그십 제품인 EOS-1D X의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의 수요를 포함한 카메라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요시카이 슌지 대표는 1989년 캐논에 입사한 후 1993년 카메라 마케팅 부서, 1997년에는 캐논 홍콩, 2002년엔 캐논 싱가포르, 2008년엔 캐논 중국에서 주재원으로 근무하며 아시아 지역 마케팅을 담당했다. 2010년부터는 캐논 일본 본사 카메라 사업부에서 상품기획부문, 사업기획부문을 거쳐 2017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 부임 전까지 ICB 제품 사업부 판매 추진 총괄업무를 맡은 바 있다.

캐논 관계자는 "그 동안의 카메라 사업 기획 및 마케팅 경험과 아시아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 고객이 원하는 캐논 제품의 접점을 찾고 캐논의 한국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동환 전임 대표는 퇴임 후에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