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연예.스포츠 포토.TV 게임 스페셜
뉴스 홈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금융 유통 경제일반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Home > 뉴스 > 휴대폰/ IT기기
[톱뉴스]
신종균 삼성 "MWC서 갤노트8 공개"
갤럭시S4 아직 안 보여줘…타이젠폰 MWC서 안 나와
2013.01.21. 월 21:40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박웅서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3'에서 '갤럭시노트8'을 공개한다.

21일 삼성전자 IM 부문 신종균 사장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삼성 그룹 신임 임원 저녁 만찬에 참석해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

신종균 사장은 "MWC에서 갤럭시노트8인치가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에도 삼성이 조만간 갤럭시노트8을 공개할 것이라는 예상은 있었지만 신 사장이 이를 공식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노트8은 8인치 크기의 태블릿PC.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통해 애플이 앞서 출시한 '아이패드미니'에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삼성의 타이젠폰은 아직 시기가 걸릴 전망이다. 신 사장은 "타이젠폰은 MWC에서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신 사장은 또 'CES 2013' 행사에서 거래선들에게 '갤럭시S4'를 선보였냐는 질문에 "보여주지 않았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지난 연말 인사에서 승진한 신임 임원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오현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 등 삼성 계열사 주요 경영진들이 만찬에 참석했으며 이재용 부회장 역시 부회장 승진 이후 처음으로 신임 임원들과 식사를 함께 하고 격려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1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금융 유통 경제일반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디지털기기 최신뉴스
삼성 TV, 2분기 점유율 31.8% '사상 최대'
홍대에 신개념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픈
소니 6개 제품, 유럽 '올해의 제품상' 수상
LG화학, 아우디에 전기차 배터리 공급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실리콘 밸리 냅킨 투자의 환..
[최용재]명량, 교황, 그리고 韓 축구..
[영단어 어원과 유래]공작의 날개를..
[장유미] 식품업체, 상처 난 소비자 마..
[김석기]우버와 한국택시의 딜레마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2014년 디지털 월릿 시장..

오늘 내가 읽은 뉴스

 
모바일웹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