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스스톤 생쑈라이브, 김이나 작사가 출연


'크라니쉬' 백학준과 '따효니' 백상현, 공혁준과 함께 등장

[박준영기자] CJ E&M 게임채널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으로 진행하는 쌍방향 소통 예능 프로그램 '하스스톤 生Show LIVE(이하 생쑈라이브)' 2회차 온라인 방송의 특별 게스트로 김이나 작사가가 출연한다고 22일 발표했다.

김이나 작사가는 인터넷 상에서 '이나누님'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남성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하스스톤' 이용자임을 널리 알리며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임 플레이 장면이나 경기 관람 인증샷을 업데이트하는 등 게임 팬과의 교감도 넓혀가고 있다.

23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는 '생쑈라이브' 2회차 생방송은 김이나 작사가와 함께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크라니쉬' 백학준, '따효니' 백상현, 스트리머(인터넷방송 BJ와 같은 의미) 공혁준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인기 여성 스트리머 초순, OGN 하스스톤 해외 중계진 일원 하루솔 등이 남성 출연자와 팀을 나눠 게임을 진행한다.

'생쑈라이브'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눠 출연자 개인별로 주어진 미션을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 수행과 동시에 많은 시청자를 모아야 최종 승리자가 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다음 tv팟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출연자의 방송을 골라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채팅창을 통한 소통도 가능하다.

'생쑈라이브'의 하이라이트는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 저녁 6시 OGN에서 생중계되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6'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OGN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서도 하이라이트 편집본을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생쑈라이브, 김이나 작사가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