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워싸워아레나' 사전등록 시작


AOS와 RPG 결합…4월 중 정식서비스

[강현주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소울하츠'에 이은 대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싸워싸워 아레나 for 카카오'를 오는 4월 중 출시한다고 밝히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싸워싸워아레나'는 적진점령(AOS)과 RPG 장르가 결합된 점이 특징으로 섬멸전이나 포탑전 등 팀 대전, 거대 보스가 버티고 있는 각 단계를 공략하며 트로피를 수집할 수 있는 스테이지 모드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논타겟팅 액션과 화려한 스킬 효과가 재미를 더하며 잠깐씩 플레이 하기에도 부담 없는 빠른 전투를 제공한다.

이순신, 관우, 제우스, 알렉산더, 아서왕, 시저 등 30종 이상의 역사 속 영웅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근거리, 원거리 캐릭터를 조합해 3명의 팀을 구성하여 전투에 나서게 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27일부터 오는 4월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http://ppl.cm/preSSA)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되며, 게임 출시 후 전원에게 제갈공명 캐릭터를 선물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싸워싸워아레나는 AOS 및 RPG의 결합과 역사 속 영웅이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차별점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워싸워아레나' 사전등록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