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레이드앤소울', 5월7일 중국 비공개테스트


현지 서비스사 텐센트, 신작 발표회 통해 일정 발표

[이부연기자]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중국 서비스명 '검령(剑灵)', 이하 블소)이 오는 5월7일 중국에서 첫 비공개테스트에 들어간다.

블소 중국 현지 서비스를 맡은 텐센트는 18일 베이징에서 열린 신작발표회 '텐센트 게임즈업 2013' 행사에서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북경 중앙미술학원 미술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중국 현지 미디어 및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하며 높은 기대감을 반영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블소 개발 총괄PD 배재현 부사장과 김형태 AD는 'Find your Soul'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될 중국 첫 CBT 일정과 현재 준비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했다. 텐센트는 이날 일정 발표 직후부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다.

블소는 지난해 중국에서 두 번의 집중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올해 중국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이다. 100여가지 이상의 현지화된 추가 콘텐츠, 4가지 중문 버전, 1만 5천여 건의 중국어 음성 더빙 등 현지화 작업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텐센트게임즈 마케팅 총괄 Mars Hou(마스 허우)는 "2013년은 중국 고객들에게 어느 때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한 해로, 우리는 블소의 완벽한 게임 퀄리티와 고객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있다"며 "올해 블소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블소 개발 총괄PD 배재현 부사장은 "중국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착실히 준비되고 있으며 파트너인 텐센트와 협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5월7일 중국 비공개테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