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14일부터 예약


'삼국지 13 파워업키트'와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로 나눠 진행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PS4,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13'의 확장팩 '삼국지 13 파워업키트'의 예약 판매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

'삼국지' 시리즈는 위·촉·오 삼국이 대륙의 패권을 두고 경쟁을 펼치던 중국 삼국시대를 무대로 삼은 게임이다.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는 지난 2016년 6월 발매된 '삼국지 13'에 새로운 요소를 대거 추가해 영걸들의 삶을 깊고 자유롭게 탐미하도록 한 작품이다.

이번 예약 판매는 '삼국지 13'과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를 하나로 합친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와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로 나눠 진행된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는 PC 버전만 예약 판매하며 PS4 버전은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판 '트레저 박스'에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와 함께 한글판 로고가 들어간 특제 크리스털 문진이 포함된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 '시나리오 다운로드 시리얼 코드'를, PS4 버전 전용 예약 특전으로는 '무장 CG 다운로드 시리얼 코드'를 증정한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14일부터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