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발표


아티스트 1천843명 참가…수상작 108건 선정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을 13일 발표했다.

총상금 1억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천843명이 참가했으며 심사를 통해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영예의 대상에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않은 수준급 실력을 보여준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올랐다. 수상자 'dibdib***'에게는 상금 3천만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 및 '神聖領域(신성영역,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최우수상에 선정, 수상자에게 각각 상금 1천만원 및 부상이 수여된다.

장려상 이상 수상작은 실제 게임 일러스트에 반영되며,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수상자 전원에게는 '데스티니 차일드' 화보집이 주어진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과 지켜봐 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업계 및 지망생, 프로와 아마추어를 넘어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회의 장이 대한민국에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