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아카데미 'SNS 방향성과 트렌드' 특강 개최


22~23일 방송회관…17일까지 사전접수

[김영리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 부설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SNS 방향성과 트렌드'라는 주제로 전문가 특강을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특강은 문화콘텐츠업계 종사자 및 일반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다양한 기술과 트렌드를 익혀 실무에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내용은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사례(KT 조주환) ▲소셜미디어의 영향력과 접근 전략(다음 김동현) ▲대한민국 소셜게임의 중심 싸이월드 앱스토어(SK커뮤니케이션즈 박지연) ▲소셜게임시장의 흐름과 전망(플로우게임즈 안준형) △소셜네트워크 게임의 콘텐츠(피버스튜디오 최영근)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기반조성본부 권윤 본부장은 "최근 트위터와 페이스북 같은 SNS가 새로운 소통채널로 급부상하면서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의 마케팅·비즈니스·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다"며 "이번 특강은 SNS를 콘텐츠 분야에 활용하여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kocca.or.kr)에서 사전접수 해야하며 수강료는 5만원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방송·영상', '게임', '기획·창작' 분야의 콘텐츠 전문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설립·운영하고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콘텐츠아카데미 'SNS 방향성과 트렌드' 특강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