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셜 커머스&온라인 쇼핑몰 성공 전략' 컨퍼런스 열려


티몬, 위메프, SK컴즈, KT 등 강연자 발표

[김영리기자] 플루토미디어는 오는 26, 27일 서울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소셜 커머스&온라인 쇼핑 성공 전략 컨퍼런스 2011'을 개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SK커뮤니케이션즈, KT 등의 국내 소셜 커머스 전문가 14명이 강연을 펼친다.

우선 26일에는 딜로이트안진회계법 고영 이사가 '국내 소셜 커머스 최신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Cafe24 심규병 차장이 '온라인 쇼핑 소비자를 자극하는 구매결정 요소들'을 발표한다. 이 밖에 김태진 쇼핑몰컨설턴트, 크레비스파트너스 이원영 이사 등이 강연한다.

27일에는 이경진 경희대 교수가 '국내외 소셜 커머스 케이스 스터디 및 향후 전략'을, SK커뮤니케이션즈 정진우 본부장이 'SK커뮤니케이션즈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티켓몬스터 김동현 이사, 나무인터넷 박유진 실장, 스윗토리 이두희 이사, KTDS 조문희 실장, 다원데이 이영재 대표 등이 전략을 발표한다.

조준용 플루토미디어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소셜커머스의 성공전략과 온라인 쇼핑몰 성공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쇼핑몰과 이커머스, 소셜커머스를 준비하는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셜 커머스&온라인 쇼핑몰 성공 전략' 컨퍼런스 열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