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디북스 "카카오톡서 친구맺고 베스트셀러 보세요"


[김영리기자] 리디북스(대표 배기식)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리디북스를 친구로 맺은 이용자 모두에게 스테디 베스트셀러 7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펼친다.

회사측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리디북스의 주 고객층이 스마트기기를 통해 수시로 모바일 메시지를 사용한다는 점을 착안, 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하자는 취지로 시행했다"고 설명했다.

리디북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최신 도서 출시 안내 및 전자책 베스트셀러,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독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베스트셀러 무료 전자책 도서로는 '빅픽쳐' '스티브잡스의 세상을 바꾼 말 한마디' '문 워크'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용비불패 외전' '나는 꼼수다 정치상식 사전' '미네르바의 경제전쟁' 등 총 7권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창에서 '친구추천' 탭을 클릭 한 후 '더보기'를 누르면 플러스 친구 전체목록이 나온다. 이 가운데 '리디북스'를 찾아 '추가' 버튼을 누르면 된다.

카카오톡 앱 최신 버전을 설치했다면 리디북스 서점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있는 QR 코드 스캔만으로도 곧바로 플러스 친구가 될 수 있다.

리디북스 관계자는 "리디북스는 카카오톡과 연동을 통해 국내 카카오톡 2천300만 회원들에게 최상의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 양질의 도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소통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디북스 "카카오톡서 친구맺고 베스트셀러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