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트엔젤스NIA 봉사단, 이화여대서 재능나눔 행사 개최


[구윤희기자] 한국정보화진흥원(원장 김성태, NIA)은 27일 개방형 기부·나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엔젤스코리아 운동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재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주민들과 문화·예술 나눔을 목적으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진행하는 '나눔 투게더 즐거운 문화예술축제'로, NIA 사회공헌조직인 스마트엔젤스NIA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김성태 NIA 원장을 비롯해 직원 25명이 함께 한 이 자리에서는 풍선아트 이벤트, 독창, 듀엣 및 합창공연과 댄스, 피트니스 공연, 미니 바자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스마트엔젤스NIA 이민혜 재능분과위원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기쁨이 돼 감사드린다"면서 "5월 가정의 달에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오히려 우리가 더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김성태 NIA 원장은 "이제까지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올해부터는 사회 구성원 모두가 기부와 나눔에 참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도록 스마트엔젤스코리아 운동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트엔젤스NIA 봉사단, 이화여대서 재능나눔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