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보코2' 이예준, '서쪽 하늘' 공개 "故 임윤택 그렸다"


'엠보코2' 최다 음원 출시 기염…29일 공개

[장진리기자] '보이스코리아 시즌2' 이예준이 부른 '서쪽 하늘' 음원이 출시된다.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2(이하 엠보코2)' 최종 결승행 티켓을 거머쥔 이예준은 29일 '서쪽 하늘' 음원을 공개한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각각의 클립으로 나눠진 방송 영상 클릭수, 원곡 음원 차트 진입 등을 집계한 대중적 화제성과 음악 감독·전문가가 평가한 편곡의 수준과 원곡의 가치를 새롭게 재조명한 음악성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매주 발매되는 '엠보코2' 음원에서 이예준은 '가수가 된 이유', '날 닮은 너', '그대가 그대를'에 이어 네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이예준의 음원은 오랜 기간 차트 5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소리 없이 강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며 "오래 들어도 편안한 노래를 만들어내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최다 음원 출시 이유를 설명했다.

이예준은 "강타 코치와 상의해 결정한 선곡이었던 '서쪽 하늘'은 이승철을 넘어 울랄라세션을 대변하는 곡이기에 부담이 매우 컸다"며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의 선배이자 가수로 대단한 감동을 주신 故 임윤택 선배님을 그리며 선배님께 결코 부끄럽지 않도록 부르려고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예준은 이시몬, 유다은, 윤성기와 '엠보코' 우승을 놓고 다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보코2' 이예준, '서쪽 하늘' 공개 "故 임윤택 그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