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부산에 떴다…현직 경찰과 역대급 추격전


'불만제로' 뒷이야기도…임시완-이성민 출연

[이미영기자] '무한도전'이 부산에서 역대급 스케일의 추격전을 갖는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오는 19일 방송에서 역대급 추격전을 잇는 새로운 추격전을 선보인다.

'추격전' 아이템에 능한 '무한도전' 멤버들. 이번 추격전은 익숙한 배경인 서울을 벗어나 부산 올 로케로 진행됐다. 지난주 '무한도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공개수배가 내려지며 추격전의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의 뒤를 쫓는 사람은 다름 아닌 부산 현직 경찰. '무한도전' 제작진과 부산 경찰은 약 1년 전부터 이 아이템을 준비하며 시기를 조율해왔다고. 부산 경찰은 특히 SNS를 활용해 실제 사건 해결에 성과를 얻기도 할 정도로 시민들의 제보를 긍정적으로 사용하는 걸로 유명하다.

이번 추격전에는 특별 휴가를 얻어 특수수사대를 결성한 형사들이 SNS 제보를 수사에 적극 활용, 멤버들을 향한 수사망을 좁혀가며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벌어졌다. 멤버들은 베테랑 형사들을 피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들을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급이 다른 추격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 이어 '불만제로' 이야기도 이어진다. '불만제로'에서는 "광희의 발연기 좀 고쳐주세요"라는 시청자의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특급 연기 선생님들을 모셨다. 이들은 바로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영화 '변호인', 드라마 '미생'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임시완과 연기파 배우 이성민이였다. 두 사람은 난생 처음 보는 발연기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부산에 떴다…현직 경찰과 역대급 추격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