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왕의 꽃' 측, 차량번호판 도용 사과 "재발 방지 노력"


"원만한 해결 위해 해당구청 찾아가 상황 설명"

[이미영기자] '여왕의 꽃' 측이 차량 번호판 도용 사건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15일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차량번호판 오사용 관련 사과문'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고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제작진은 "지난 14일 '여왕의 꽃' 방송에서 활용된 소품용 차량의 번호판이 실제 소유주가 있는 차량 번호판을 사용, 소품 차량이 주정차위반 단속에 걸려 실소유주의 항의가 있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여왕의 꽃' 제작진은 내용을 확인한 직후 차량 실제 소유주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했고 원만한 해결을 위해 서초구청 주차관리과를 찾아가 상황을 설명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 "통상 소품용 차량 번호판을 정할 때는 등록되지 않는 번호를 사용하는데 이번 사건에서는 확인 절차 과정을 제대로 거치지 못했다. 이는 명백한 제작진의 실수로,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차주와 시청자 여러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 전한다. 제작진은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체크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여왕의 꽃' 제작진은 촬영에 투입된 소품용 차량이 주정차 위반 단속에 걸렸고, 번호판이 같은 차량 실소유주가 "차량 번호판을 도용 당했다"고 항의하며 논란이 됐다. 이에 '여왕의 꽃' 제작진 측은 잘못을 인정하고 사태를 해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왕의 꽃' 측, 차량번호판 도용 사과 "재발 방지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