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하늬, '겟잇뷰티' 새 MC…소유·김정민도 합류


2월4일 첫 방송

[권혜림기자] 배우 이하늬가 '겟잇뷰티 2015' 새 안방마님으로 낙점됐다.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탤런트 김정민도 MC로 합류한다.

5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겟잇뷰티 2015'는 새로운 MC들을 기용하며 오는 2월4일 첫 선을 보인다. 여성들의 인기를 얻어 온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2015년 개편을 맞아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메인 MC로 낙점된 이하늬는 평소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많고 운동과 요리를 즐기는 건강 미인으로 알려져 있다. 제작진은 "외모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까지 아름다운 이하늬씨가 토탈 뷰티쇼로 변모하는 이번 '겟잇뷰티'의 새 MC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섭외했다"고 알렸다. 이어 "2015년에 더 예뻐지고 싶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건강하게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비법을 숨김없이 전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하늬와 함께 호흡을 맞출 서브 MC로는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탤런트 김정민이 발탁됐다. 2014년도 국민썸녀로 등극하며 건강한 섹시함의 아이콘이 된 소유는 "그동안 뷰티와 썸타느라 속 탔던 여성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게 예뻐지는 저만의 습관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겟잇뷰티'에서 맛깔나는 진행을 선보인 바 있는 김정민은 "'겟잇뷰티'에 다시 돌아오기까지 부담감도 있었지만 그간 남몰래 쌓아온 뷰티 내공을 야심 차게 공개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겟잇뷰티 2015'는 오는 2월4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하늬, '겟잇뷰티' 새 MC…소유·김정민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