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발견' 성준, 이번엔 수컷 본능 '연애판타지 자극'


[박재덕기자] 배우 성준이 수컷 본능을 한껏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성준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 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연출 김성윤·이응복)에서 한없이 부드럽기만 한 남자에서 벗어나 수컷 본능을 한껏 드러내며 에릭과 팽팽한 신경전을 선보였다.

이날 '연애의 발견'에서는 하진(성준 분)-여름(정유미 분)-태하(문정혁 분)의 묘한 삼각관계가 그려졌다. 하진은 여름과 함께 일을 시작한 태하가 바로 여름의 하룻밤 외박 상대임을 한눈에 알아챘다. 하진은 여름에게 상황을 따져 묻는 대신 태하와 당구 대결을 벌였고, 여름을 사이에 둔 수컷들의 1차전은 하진의 승리로 돌아갔다.

태하의 제안으로 당구 2차전 대결을 펼치는 현장에서 당구대 위로 탐색전을 벌이던 두 남자는 서로의 진심을 드러내며 급기야 몸싸움까지 벌이게 된다. 엎치락뒤치락 팽팽했던 두 남자의 몸싸움은 뒤늦게 달려온 여름이 태하의 등을 내려치며 일단락됐다.

성준은 부드럽기만 한 하진의 매력에 내 여자를 지키는 남자다움을 더하며 여성시청자들의 연애판타지를 자극했다.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웬만하면 지고, 알고도 져주는 현명한 남자이지만 자신의 여자를 넘보는 남자는 확실히 상대할 줄 아는 수컷의 매력을 선보인 것.

여름의 현남친 하진과 전남친 태하의 대립이 극에 달하며 여자들의 질투보다 위험하고 살벌한 남자들의 질투가 팽팽하게 그려진 이 날 '연애의 발견'은 향후 이들이 어떤 관계로 나아갈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흥미를 더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발견' 성준, 이번엔 수컷 본능 '연애판타지 자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