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29일 'JUST US' 발매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


"정규 2집, 영어곡 포함 총 13곡 수록"

[이미영기자] JYJ가 오는 29일 정규 2집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 발매를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JYJ가 오는 7월 29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YJ의 이번 앨범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외부 작곡가 노래들과 틈틈히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이 수록됐다"고 밝혔다.

또한 JYJ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하면서 "앨범 발매일 확정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가장 먼저 티저 사진과 앨범 소품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JYJ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 사람의 클로즈업 컷으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던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함께 공개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들과 빈티지한 소품 등을 활용한 재킷 촬영 현장 컷 역시 팬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뮤지컬, 영화, 솔로 음반 등 각자의 영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 3년 만에 함께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자칫 부담감을 가질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앨범 작업이 이루어져 '역시 JYJ'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JYJ는 "앨범명을 'JUST US'라고 한 것은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자칫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 때문이다. JYJ만이 할 수 있는 음악도 맞지만,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는 작업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1년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JYJ의 정규 2집 'JUST US'는 오는 29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29일 'JUST US' 발매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