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퍼, 첫 단독콘서트 '귓속말' 성료


"소중한 추억 함께 해" 소감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컬 그룹 보이스퍼가 첫 단독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보이스퍼는 지난 12일 오후 7시 서울 서교동 벨로주에서 '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귓속말'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를 부르며 등장한 보이스퍼는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어쩌니'와 첫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투깝스' OST '묻지 말기로 해' 무대를 선사, '처음'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 첫 댄스곡이었던 '반했나봐'와 '온앤온(On&On)' 무대에서는 완벽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부 공연에서 멤버들은 엠넷 '슈퍼스타K' 출연 당시 트레이드 마크였던 삼선슬리퍼를 신고 등장해 동방신기 '러브 인 디 아이스(Love in the ice)', 엑소 '베이비 돈트 크라이(Baby don't cry)’, 브라운 아이드 소울 '러브 발라드(Love ballad)'를 열창했다.

무대를 마친 후 보이스퍼는 "무대를 갈망하고 노래를 향한 열정으로 가득했던 그때의 초심을 생각하며 부르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정대광, 정광호는 에디킴의 '너 사용법'을, 김강산과 민충기는 크러쉬의 '어떻게 지내'를 듀엣으로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 '여름감기', '잊혀진 계절', '꺼내보면' 등 자신들의 대표곡을 선보였다.

보이스퍼는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귓속말' 이벤트 코너에서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오는 팬들과 눈을 마주하며 응원과 사랑의 말을 속삭이기도 했다.

공연을 마무리한 보이스퍼는 "말로는 표현 못 할 만큼 정말 행복했다. 북인천나인틴 때부터 지켜봐주신 분들, 데뷔 때부터 함께한 팬들도 있고, SNS와 팬카페에서 언제나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과 같은 공간에서 우리의 노래로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음에 더 성장한 모습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퍼, 첫 단독콘서트 '귓속말'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