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윤식X성동일 '반드시 잡는다', 스페셜 영상 4종 大공개


범인 쫓는 두 캐릭터, 배우들의 열연, 제작기 등 담겼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반드시 잡는다'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14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이날 다음 카카오,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메가박스 페이스북, 네이버에 '반드시 잡는다'(감독 김홍선, 제작 (주)AD406) 스페셜 영상 4종이 공개된다.

'반드시 잡는다'는 30년 전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또다시 시작되자 동네를 잘 아는 터줏대감 심덕수(백윤식 분)와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 박평달(성동일 분)이 촉과 감으로 범인을 쫓는 영화.

파격적으로 4개 매체에 각기 다른 영상을 공개하는 이번 스페셜 영상 4종은 77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온 '반드시 잡는다'의 메인 예고편에 이어 또 한번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동시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은 '스페셜 영상 1탄-콤비편', '스페셜 영상 2탄-사건 분석편', '스페셜 영상 3탄-역대급 열연편', '스페셜 영상 4탄-제작 비하인드편'이다. 범인에 대한 단서와 범인을 쫓는 두 캐릭터, 배우들의 열연, 제작기 등을 담은 영상으로 구성된다.

①동네 베테랑x사건 베테랑…'스페셜 영상 1탄-콤비편'

먼저 다음 카카오에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 1탄-콤비편'은 30년 만에 돌아온 범인을 쫓는 두 캐릭터 심덕수와 박평달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동네를 잘 아는 심덕수와 사건을 잘 아는 박평달의 콤비 플레이는 이제껏 봐온 어느 콤비보다 연륜과 촉이 뛰어난 베테랑 적 면모를 선보인다. 그만큼 두 사람이 어떻게 범인을 잡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②범인의 특성과 단서 파헤친다…'스페셜 영상 2탄-사건 분석편'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 2탄-사건 분석편' 영상은 배상훈 프로파일러의 아리동 미제사건과 30년 만에 돌아온 범인에 대한 분석을 담고 있다. 실제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하는 이 영상은 사건의 패턴과 범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 아리동 사건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제시한다.

③한국영화에 이런 조합은 처음…'스페셜 영상 3탄-역대급 열연편'

메가박스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 3탄-역대급 열연편'은 역대급 콤비플레이를 선보인 백윤식과 성동일 외에도 배종옥, 조달환, 김혜인, 손종학 등 베테랑 배우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④장르 장인들의 의기투합…'스페셜 영상 4탄 - 제작 비하인드편'

마지막으로 네이버에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 4탄-제작 비하인드편'은 영화 '끝까지 간다'의 스릴러 성공 신화를 이룬 제작사 AD406 차지현 대표, 김홍선 감독, 배우 등 장르 베테랑들이 모여 '반드시 잡는다'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반드시 잡는다'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윤식X성동일 '반드시 잡는다', 스페셜 영상 4종 大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